오늘부터, 나와 너의 스웨덴

취미 피겨 스웨덴 Husqvarna Garden 일반 개장 (Allmänhetens åkning) 1시간 연습 (2023.11.18) 본문

피겨 스케이팅

취미 피겨 스웨덴 Husqvarna Garden 일반 개장 (Allmänhetens åkning) 1시간 연습 (2023.11.18)

Lotusblomma 2023. 11. 18. 20:08

 

 

주말에 남자친구 부모님 댁을 방문하려고 옌셰핑에 들렀다.

내 스케이트도 가지고...!!!

 

린셰핑에서 내가 계획했던 것과는 달리 너무 실내 링크장이 평일에 개장하지 않고, 반 야외 링크장은 빙질 관리와 이물질 관리가 엉망이라 도저히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수준이 아니길래 ㅠㅠ

어쩔 수 없이 다른 지역에서도 스케이트를 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옌셰핑 링크장도 알아봤다. 

이참에 각 지역 링크장은 어떻게 다른지, 어디가 스케이트를 타기 좋은지, 빙질은 어떤지 비교해 볼 수 도 있어서 재밌는 체험이라고 생각하기로 하고...ㅎㅎ

 

옌셰핑은 다른 지역보다 실내/야외 모두 포함한 링크장이 훨씬 많았다.

하지만 나는 야외보다는 실내가 더 맞아서 옌셰핑 시내에 있는 Husqvarna Garden의 D-hallen에서 타기로 했다.

 

 

토요일 아침이라 사람이 많이 없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갔는데...ㅎㅎㅎ

열성 학부모들이랑 링크 위의 무법자 꼬맹이들이 바글바글했다.

완전 초보인 사람들도 있어서 이 모든 사람들을 피해서 스케이트를 탈 공간을 찾느라 초반에 엄청 헤맸다.

나중에는 사람들이 좀 빠져서 점프 연습도 하고, 스핀 연습도 하고 그랬는데 뭔가 스트레칭도 꼼꼼하게 못하고 그래서 그냥 저냥 탄 듯...

 

거의 마지막에는 남자친구 가족들도 와서 스케이트 타는 거 구경하고 그랬다. ㅋㅋㅋㅋㅋ

별 거 안했는데 우와와와 하고 박수쳐 주셔서 좀 부끄러웠음ㅋㅋㅋㅋ

내년에도 스케이트 가져와서 타야지!